도시락 보냉백 보온보냉 가방 가지고 나온 후기

안녕하세요 🙂 벌써 햇살이 뜨겁네요 갑자기 반팔을 다 내놓은 점점 더워지자 둥이들과 야외 나들이도 힘들어 감천문화마을에 가려고 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주차장 만석… 그래서 주차장이 크고 시원하고 풋들마뜰이 제일 쉬운게 백화점이라 고 했어요~!

날씨가 더워서 둥이들이랑 나가면 도시락 보냉가방 보온보냉가방 필수죠~둥이라서 짐도 두배라 양이 많은데~ 체스넛 보온보냉가방은 크기는 작아보이는데 용량이 생각보다 좋아요요즘 외출시 항상 가지고 다니는 보냉가방이에요~ 색상은 옐로우, 아이보리, 핑크, 블루가 있는데 오리라 그런지

저는 노란색이 제일 예뻐요~ 그리고 치명적인 오리발 때문인지 저희 둥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하루종일 가방에 뭐 넣고 팔에 끼고 다녀요.어머니보다 더 좋아합니다.

딱 봤을 때는 컴팩트한 사이즈라 용량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대부분 대용량입니다.폭이 깊다고 할까요~ 23cmx13cm로 도시락 보냉가방 정도 수납이 좋을 것 같아요!

제 손에 손가락 하나의 크기를 넓혔을 때 정도로 큰 도시락을 넣었는데, 들어있었습니다.

도시락을 넣어도 옆에 공간이 남아서 요구르트 두 개를 넣으면 딱이네요~

높이가 20cm라서 그런지 작은 요구르트를 넣어도 높이가 남으니까 물병이나 젖병을 넣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꼭 필요한 보조가방이 있어서 기뻤어요~ 빨대를 넣을때 너무 중요해요~ 보냉가방 한곳에 넣어두면 빨대를 꼭 잃어버려요~

외출하면 저는 주로 과일이나 빵을 많이 가져가는데 꼭 필요한 포크도 넣어줄게요~ 아직 어른 음식을 잘 안먹는 아들TT 딸은 외출하면 엄마랑 똑같은 음식을 잘 먹는데 아들은 고개를 갸웃거려 ㅋㅋㅋ윗부분이 남아있는 공간에 과자도 가져가면 딱일 것 같아서 과자도 가져가는 어린이집에서 어린이날 받은 믹스된 과자를 먹다가 아이들이 과자에 눈뜨고 요즘 매일 군것질해달라고 난리야ㅜㅜ초코도 눈뜨고 준비해봤다이렇게 많이 넣었는데 내부가 남아서 신기했어요~ 그동안 부피가 큰 보온보냉가방을 들고 다녔는데 작아보이는데 폭이 깊어 많이 들어가는 체스넛 도시락가방 괜찮은 것 같아요!이날… 외출하면 보냉백을 처음 들었는데… 서로 오리 보냉백을 가져가면…달라고 펑펑 울고…그래서 줬는데 슬퍼…보냉가방도 같은거 두개 사야겠어…아무튼 아기가 들었을때 크게 느끼지 않아도 수납력이 정말 좋아서 외출용으로 정말 좋은거 같아요~!밖에서는 아들이 한번 물어봐달래 ㅋㅋㅋ은근히 무거우시겠지만 안면이 있는 가방으로 보냉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을 보면 신기해요.은근히 무거우시겠지만 안면이 있는 가방으로 보냉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을 보면 신기해요.초등학교 소풍도시락 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가방 보온 보냉 은박 가방 : 체스넛 스토어[체스넛 스토어] 안녕하세요 체스넛 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초등학교 소풍도시락 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가방 보온 보냉 은박 가방 : 체스넛 스토어[체스넛 스토어] 안녕하세요 체스넛 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초등학교 소풍도시락 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가방 보온 보냉 은박 가방 : 체스넛 스토어[체스넛 스토어] 안녕하세요 체스넛 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초등학교 소풍도시락 유치원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가방 보온 보냉 은박 가방 : 체스넛 스토어[체스넛 스토어] 안녕하세요 체스넛 스토어입니다.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