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액션 영화의 추천 잭·리처드 네버 고백 평점은 탐·크루즈 형이 나오는 또 다른 작품을 Netflix에서 찾았지만 그래도 요즘 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하는 블로그에서 간단하게 소개하자. 물론 시청한 분들의 평점은 정반대로 나뉘지만, 그래도 개인적으로 시청했을 때의 킬링 타임으로는 나쁘지 않았다. 제가 좋아하는 코ー비스·말다ー즈 배우도 나오고,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는 데 아무 부족도 없다고 생각한다. 일단 믿어 보자 톰 오빠가 나오기 때문이다. 그러면 해당 작품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 그리고 메인 포스터 이미지. 해외에서 평점은 몇점대를 유지하고 있는지 한번 알아보자. 나도 궁금해서 알아봤다.
잭 리처드 네버 고백, 2016 잭 리처: 네버 고 백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감독: 에드워드 즈윅 출연자: 톰 크루즈, 코비스 멀더스 개봉일: 2016년 11월 30일 시청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8분
잭 대처: 네버 고 백 감독 에드워드 즈윅 출연 톰 크루즈, 코비 스말더스 개봉 2016년 11월 30일.
잭 대처: 네버 고 백 감독 에드워드 즈윅 출연 톰 크루즈, 코비 스말더스 개봉 2016년 11월 30일.
잭 대처: 네버 고 백 감독 에드워드 즈윅 출연 톰 크루즈, 코비 스말더스 개봉 2016년 11월 30일.
이 작품은 에드워드 즈윅 감독이 연출한 2016년도 작품. 장르는 말 그대로 액션! 그리고 범죄물이다. 국내 누적 관객 수는 61만 2천여 명이다.
넷플릭스 액션 영화를 추천하는 이유는 당연히 서로 싸우고 뛰어다니며 프라이팬으로 때리고 그런 게 다 나오기 때문이다. 그리고 코비스 맬더스까지!정확한 출연자 배우 명단은 톰 크루즈, 코비 스말더스, 로버트 네퍼, 알디스 호지, 다니카 야로시, 패트릭 휴싱어, 홀트 맥컬라니, 마달린 허차나옴,그렇다면 영화 잭 리처드 네버 고백의 평점은 어느 정도일까? 우선 IMDb에 들어가 확인한 결과 10점 만점에 6.1점이라는 점수를 기록하고 있었다. 톰 씨가 출연하시는 작품치고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면 굉장히 낮은 축에 속하는데… 탑건 매버릭이 8점을 넘었나 아마 그랬을 거야. 아쉬운 점수이웃 마을인 로튼 토마토도 상황은 비슷하다. 신선도 38%. 관객 점수 42%라 넷플릭스 추천 영화라고 해서 도저히 추천하기 어렵다.하지만 저 같은 경우 킬링타임에서 나름 재미있게 봤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분들이 나와서 재밌게 시청했다. 장르도 좋아하는 장르.무엇보다 톰 크루즈가 나온다는 사실, 그 하나만으로도 사실은 끝났지만 말이다. 이 작품의 줄거리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군사 스파이 혐의로 자신의 후임인 수잔 터너 소령이 체포되고 잭 리처만이 그녀의 무죄를 확신하며 탈출을 돕는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가운데 그 사건과 관련된 사람들이 잇따라 살해되기 시작한다. 이에 잭은 이 모든 사건의 배후에 누군가가 존재한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과연 누구일까?그런 모든 과정을 톰 크루즈의 시선을 따라 이어가는 넷플릭스 영화다. 스토리나 연출에 관해서는 그다지 호평을 받고 있는 작품은 아니다.다만 잭 리처의 네버 고백은 톰 크루즈의 액션물을 보기 위해 시청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다. 저도 개인적으로 그렇게 시청했고.작품 등급 및 레벨의 경우는 원래 15세 이상 시청자이기 때문에 잔인하거나 선정적인 장면이 있지 않다. 때문에 걱정 노 노 노!참고로 이 작품의 ott 스트리밍은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왓챠, 티빙, 웨이브에서도 볼 수 있다. 그러니까 이 중에서 회원이라면 골라보면 될 것 같아.글을 통해서 넷플릭스의 영화를 하나 추천했다. 솔직히 평점이 별로이지만 톳프강마ー베릿크의 톰 오빠 핸드폰이 가시지 않은 분들은 충분히 재미 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그 뽕 나무에 여전히 만취된 사람이기도 하지 않나!!!아직 샤워할 때마다 톳프강마ー베릿크 ost을 흘리며 하는데. 메인 테마곡으로 레이디·가가의 홀드 마이 핸드의 노래는 정말 질리지 않는다. 너무 좋아. 매버릭 3개나 나오면 좋겠다. 언제가 되더라도.사진 출처:작품 스틸 컷 저자:레 뷰어 김 덮밥글을 통해 넷플릭스 영화를 하나 추천해봤다. 솔직히 평점은 별로지만 탑건 매버릭 톰형 폰이 빠지지 않은 분들은 충분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나도 그 뽕나무에 여전히 만취해 있는 사람이기도 하고… 아직 샤워할 때마다 탑건 매버릭ost 틀어놓고 하는데. 메인 테마곡과 레이디 가가의 홀드 마이 핸드 노래는 정말 질리지 않아. 너무 좋다 마블릭 3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언제든지.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