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워진 날씨 때문에 필드에 나오는 것은 주저하고..그렇다고 해외로 골프를 하러 갈려면, 무서운 비용으로 고민한다면 이 포스팅을 주목하세요!제가 이번 가고 온 필리핀#세부 골프 여행입니다.코로나의 때문에#해외 골프는 꿈에도 생각지 않은 곳에 좋은 기회에서#필리핀 골프 여행을 가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여러분께 소개하겠습니다.제가 다녀온 곳은 필리핀 세부에 있는#퀸즈 아일랜드 골프 리조트라는 곳에서 세부 시티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는 리조트입니다.골프장과 리조트가 함께 있어 폴치기 좋아하는 골퍼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입니다.게다가#막탄 공항과 리조트 왕복 리무진 버스까지 운행을 리조트에서 직접 운행하고 주어서 불편한 것은 전혀 없는 시스템입니다.저는 대한 항공을 타고 갔는데 한국 최초의 시간 기준으로 저녁에 출발하고 필리핀 세부에 도착하면 오전 0시경에야, 짐을 찾고 리조트 피켓을 들고 있는 안내 직원에 대해서 버스를 타고 쉽게 숙소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숙소까지 대강의 이동 시간은 2시간 30분부터 3시간 이내.사실은 거리가 있으므로 시간이 걸릴 만큼 피로도 조금씩 모으지만, 골프를 위해서라면!이 정도는 참을 수 있어요.:)로는,#세부 퀸즈 아일랜드의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필리핀 세부까지 비행시간은 약 4시간 정도로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필리핀공항쇼핑이나, #막탄공항쇼핑 #세부공항입국심사등 서류나 입국에 필요한 포스팅도 따로 링크를 걸어놓으니 그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이는 퀸즈를 상징하는 망고 인형입니다.처음에는 한쪽 눈 아이 같아서 무서웠는데 자꾸 보면 정이 생기는데요.퀸즈 리조트 로비에 있는 망고 인형입니다!급히 체크하고 우리는 퀸스의 상징 같은 꼭대기 층인 펜트 하우스를 할당되어 위에 올랐어요!#퀸즈 아일랜드 펜트 하우스는 8층에 있는, 엘베가 6층밖에 없기 때문에 2개층을 계단으로 이동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과연 내부는 어떤지 한번 볼까요?
여기가 801호의 문을 열면 나오는 거실과 침대 2개로 커튼 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8층은 태평양과 골프장의 뷰가 확산되고 있어서, 굉장히 멋진 뷰가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우선 넓고 좋네요!ww너무 넓고 에어컨이 공간의 여기저기에 전달되지 않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계단을 오르면 옥상이 있고 문에는 802호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나오는 방이 그 밖에도 있습니다.그래서 펜트 하우스는 총 4명의 인원이 묵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사실,#퀸즈 리조트는 숙소에는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진짜 진짜는 골프에 있습니다.나는 자신의 블로그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골프에 대해서만 은 진정한 리뷰를 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솔직한 소감을 들려주려고 노력합니다.그래서 개인적일지 모르지만, 제가 느낀 그대로를 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는 그대로를 찾아뵙겠다고 생각합니다.퀸즈는 그만큼 리조트는 이름이 펜트 하우스라고 해도 큰 기대를 가져오시면 아마 실망할 것입니다.하지만 가격과 라운드에서는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을 만족시킬 것입니다.저는 물론 해외의 몇몇 나라에 간 적은 없지만 내가 한 국가 속에서 캐디 피, 캐디 매너, 골프장 시스템을 장담하는데 모두 최고였거든요.
제가 방문했을 때 임진한 프로님 대회가 열리고 있어서 한국에서 많은 분들이 참가하셨습니다. 백 명 이상이 참석하셔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았는데요. 연예인 변기수 씨도 계시고 야구선수 윤석민 선수도 같이 라운드해서 더 자리를 빛내주셨어요. 저는 3일 동안 총 81홀을 쳤어요. 한국에 돌아와서 하루종일 잤다는퀸즈는 패키지이기 때문에 모든 숙박, 골프, 식사 등 모두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식사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 한식도 나오고 뷔페식도 나오는데 저는 너무 잘 먹었습니다! 특히 비빔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존경하는 #임진한 프로님과 사진도 찍고 강의도 듣고 #개그맨 변기수 씨와 사진 촬영도 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몰랐는데.. 변기수 씨가 폴을 저렇게 잘하는지 몰랐어요.야구선수 윤석민 씨도 그렇게 장타일 줄 몰랐다는… 정말 대단하네요!!#퀸즈 아일랜드는 아직 한국 홍보가 되지 않고, 정보를 찾으려 해도 별로 보이지 않습니다.밴드를 통해서 신청서를 직접 받아 견적을 뽑아 주세요. 그렇습니다.견적을 받아 보면 아마 느낀다고 생각합니다만,#퀸즈 골프는 정말 싼 것이 제일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지금이 겨울 해외 골프는 성수기인데, 다른 태국과 일본 등 다른 나라에 비하면 가격적으로도 대단한 장점이 있고, 나는 놀란 것이 캐디 피가 2달러입니다.캐디 칩이 아닌 캐디 피입니다..이전 태국에서도 한국 돈으로 2만원 정도 준 기억이 있는데, 마사지를 받으러 가도 1만원 정도의 마사지를 받고 팁으로 1만원을 요구했던 태국의 언니의 태도에 기분이 안 좋았던 적도 있었는데 정말 여기는 골프장 캐디들의 매너는 최고였습니다.그리고 골프장 잔디는 코로나로 3년간 휴업하고 오픈된 것이라 아직 좀 보수가 필요한 곳이 보였습니다.하지만 페어웨이 러프의 상태가 아주 좋았고, 동남아의 잔디는 조금 딱딱할 것은 아시죠?그래서 저는 오히려 더 재미 있었습니다.아니, 골프는 솔직히 무엇이든… 그렇긴이 추운 날에 칠 테면 충분하지 않나나는 아주 만족하고 온#골프 여행이었습니다.신경 쓰이시는 분은!이하의 링크를 남기므로 한번 쳐보세요!퀸즈 한국 대표가 YouTuber요소 검토의 소개로 견적을 신청되면 할인 혜택을 줄 것 같아 꼭!#파트 리뷰 씨의 소개로 밴드에 가입됐다고 말해서 견적을 신청하고 보세요!세부퀸즈아일랜드골프&리조트(Official)|밴드 ※2012년 5월 23일 오픈 누적 방문객 9만명 돌파!※ SBS골프 임진한의 터닝포인트3(2019년1월~4월방송) 트러블연구소촬영지/필리핀세부한국인직영명품골프리조트/다양한열대수가조화된친환경18홀국제규격골프장/대표전화 ☞ 퀸즈아일랜드 한국사무실 02)2226-3690band.us이번 겨울 골프여행도 좋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