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맛집 전통방식 옛 추억의 막국수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
재미있게 본 영화들이 많은데, 그 중 ‘타짜’ 그 주인공 ‘건희’의 모티브가 된 실제 인물인 장병윤 셰프의 이름을 걸고 기장 신작 막국수 맛집이 더 이스트인 부산 3층에 문을 열었다.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 더스트인 부산별관 3층 051.721.0500 영업 11시~21시 40분
우리가 다녀온 날이 정상 오픈일이라 손님이 굉장히 많았는데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 많은 손님을 수용할 수 있을 정도로 직원 응대도 빨라서 좋았다.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의 막국수 입구에 보이는 제면실이다.수제면이니 능~희로애락이 담긴 인생 한 그릇이라는 말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말이다.실제 인물의 이야기를 아니까.^^
주문과 동시에 주는 국물. 진하고 감칠맛 나는 뜨거운 국물을 식전에 마시면 정말 좋다.
수육과 함께 먹는 한돈 수육 반찬.
▩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 수육
▩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 수육
한돈으로 만든 수육은 깨끗하고 냄새조차 나지 않는다는 것이 보기에도 딱 보인다.정말 맛있는 수육은 약간의 새우젓만으로 먹었을 때의 진가를 알 수 있는데 부드럽고 녹는 듯 꼬임새가 일품이다.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비율이 부드러워 먹기 좋고 잇몸으로 꾹 삼켜도 될 정도로 얇지만 그렇다고 흐물흐물하지도 않은 것이 질 좋은 한 돈으로 먹기 좋게 만들어 먹는 내내 즐거웠다.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메밀무침
메밀순무침 밑에 식해가 있어 살짝 뒤집어서 비벼 먹으면 된다는데 이 맛에 반해버린다.모든 채소의 싹에 많은 영양이 있다고 하는데 메밀의 영양을 통째로 씹어 먹는 느낌.그리고 쫀득쫀득한 식해까지 가하자 약간의 밥 생각이 나기도 했다.
수육 싸서 먹는 아삭아삭함.그리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추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체내 지방축작을 억제한다는 메밀싹은 수육과 환상의 조합이다.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집 가면 메밀무침 꼭 먹어보라고 추천수육 싸서 먹는 아삭아삭함.그리고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추가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다.체내 지방축작을 억제한다는 메밀싹은 수육과 환상의 조합이다.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 막국수집 가면 메밀무침 꼭 먹어보라고 추천더위를 시원하게 씻어주는 물막국수.시원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은 면발과 함께 먹듯 먹을 수밖에 없었다.평소 국물을 먹어도 항상 남기는 내가 이 스프를 반이상 마셨으니까~^^더위를 시원하게 씻어주는 물막국수.시원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국물은 면발과 함께 먹듯 먹을 수밖에 없었다.평소 국물을 먹어도 항상 남기는 내가 이 스프를 반이상 마셨으니까~^^탱글탱글한 면발수제면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비빔국수는 약간 싱거워 보여서 물막국수를 따라 나온 비전소스를 조금 추가했다.언제부터인가 면요리를 먹을 때 고기로 싸서 먹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 버렸다.그래서 수육을 조금 남겼는데 특히 비빔면에 아주 잘 어울리는 수육.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좋아.한 번씩 우려낸 국물도 바삭바삭.물막국수를 차가운 맛으로 먹으면 비빔막국수는 시원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데, 장병윤 셰프의 비법이 들어간 옛날 막국수 전통 방식으로 이곳의 특별함으로 추억의 맛을 아시는 분이라면 부산 기장 맛집 타짜 장병윤 셰프의 막국수집이 단골이 될 것 같다.오픈 기념으로 7월 31일까지 도도포인트 3배 적립되며 리뷰 등록 시 한우 곰탕을 증정한다고 한다.증정품의 센스 있는 발상이다.그리고 이거. 계산할 때 더 이스트인 부산 카페 할인권까지 준다.식후커피는 멀리가지않고 할인도 받고 좋네~ #부산기장맛집 #기장가볼만한곳 #타짜막국수 #더이스트인부산맛집 #기장신상막국수 #타짜실제모델쉐프 #기장막국수 #기장막국수맛집 #타짜장병윤쉐프맥쿠스타차 장병윤 셰프 막국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3층 별관타차 장병윤 셰프 막국수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63층 별관No language detected.
Please check the input language.